숙소리뷰 2020. 3. 31. 01:25

대만,타이베이 가성비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D 지동이 입니당 ㅎ_ㅎ

 

늘은 대만 타이베이 숙소를 추천 해드릴려고 합니당 !

 

해외여행 가면 위치 좋고 가격 좋고 시설 좋은 가성비 숙소를 많이 찾으시는데 

 

제가 대만여행 하면서 3일 동안 지냈던 가성비 갑 숙소 소개해드릴게요! 

 

 

 

 

 

 

 

 

 

 

 

 

바로바로 파파웨일 호텔 입니당 !

 

호텔 이름에 웨일이라서 그런지 건물 외벽에 고래그림이 있더라고요 ㅎㅎ 

 

대만 호텔 특성상 방이 붙어있는 건 감안해주셔야 될 거 같아요 ㅠㅠ 

 

 

 

 

 

 

 

 

 

 

 

 

 

 

 

제가 지냈던 방은 2인실인데 여기서 꿀팁 

 

지하 1층 객실들은 가격들이 다 저렴한데 위층 방보다 깔끔하고 깨끗하답니다

 

그리고 위층 방은 게스트하우스처럼 이 층 침대가 있는 방들도 있다 보니 조금 불편하다는 후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지하 1층 방을 배정받았는데 대만은 덥고 비가 자주 오는 나라이다 보니 혹시나

 

습할까 걱정했는데 걱정 노노 !! 오히려 지하라서 더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조금 습한 건 그냥 에어컨 24시간 가동! 하면 되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 

 

침대도 너무 푹신하고 좋았답니다 

 

 

 

 

 

여기는 1층 로비에 편의시설인데

 

노트북 들고 작업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 

 

물 흐르고 나무들이 있으니 뭔가 모르게 고급진 느낌 :D

 

 

 

 

 

파파 웨일이 좋았던 점들! 

 

첫 번째! 위치는 가격 대비 대박이예요 바로바로 시먼딩 번화가에서 도보 2분 거리랍니다 ~~ 정말 편리해요 

 

두 번째! 비슷한 좋은 위치에 있는 숙소들은 보통 다 7만 원 10만 원 이렇게 하는데 파파 웨일은 1박당 무려 3만 원!!!  

 

세 번째! 1층 로비에 저녁에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바가 있고 훠궈 식당도 있답니다 ㅎㅎ 

 

네 번째! 무려 편세권 ㅋㅋㅋ! 도보 20초면 도착하는 아주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위치해 편리해요 '_'

 

 

여기까지 파파 웨일 리뷰 끄읕~~ 

 

 

 

이 포스팅은 개인 사비로 다녀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