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리뷰 2020. 3. 25. 03:00

제주 애월 감성숙소 하가이스케이프 추천 !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다들 걱정 되시죠...

 

걸리면 어떡하지,,,

 

걱정에 방콕,,,ㅠㅠ 

 

 

그러다 보니 여자친구와 작년에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이 생각 나더라구요,,

 

이건 아기자기함,, 너무 이뿌지 않나요? ㅠㅠ

 

 

 

 

 

제주도에서 묵었던 하가이스케이프 라고 하는 곳인데요 ㅎㅎ 

 

역대급 숙소 였어요,,

 

여친님이랑 숙소를 보고는 계획 다 취소하고 숙소에만 있었다는,,,ㅎㅎ

 

가장 좋은건 높은 돌담으로 조용조용 

 

 

 

 

정말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 

 

저기 사진에 쪼꼬만하게 보이는 스피커는 마샬 이랍니다!! 

 

스피커도 예쁜 하가이스케이프,,

 

사진에는 없지만 작은 개인풀장(?)도 있고 더 좋았던건 

 

주방과 침실 공간이 아예 다른 건물로 되어있답니다 ㅎㅎ 

 

음식을 해도 침실에 음식냄새가 날 위험은 제로 ! 

 

두개의 공간이 하나의 돌담안에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제주도 감성숙소는 하가이스케이프 추천 !

 

 

개인사비로 다녀온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