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리뷰 2020. 3. 26. 03:13

제주도 텔레스코프 감성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답답해 죽을지경,,

 

언제 없어질지ㅠㅠ 꽃구경도 가고싶고 하고싶은건 참 많은데 말이죠,,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두번째 제주도 감성숙소 추천!! 

 

 

 

 

 

 

 

여기는 바로 텔레스코프 !

 

침실만 봐도 너무 아늑하고 이뿌지 않나요 ㅠㅠㅠㅠ 

 

휙휙 던져놓은 양말은 비밀,, ㅎㅎ

 

처음 딱 들어오자말자 보이는 싱크대를 보고 먼저 우와,,,했었는데

 

제주도 여행 그립다,,,

 

 

 

 

 

 

 

 

 

 

여기가 바로 우와,,,했던 그 싱크대랍니다 ㅎㅎㅎ 

 

 

심플하고 세련되서 너무 이뿌죠,,

 

 

 

 

 

여기는 화장실 앞 화장대 겸 가벼운 세안을 할수있도록 되어있었어요 ! 

 

 

 

 

 

 

개인마당까지 있다는,,,

 

건물자체도 흰색이라서 너무 깔끔하고 심플하죠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마당에 감귤나무도 있답니다 ! 

 

제가 갔을때는 감귤이 주렁주렁 잘 익어있어서 

 

하나 슬쩍,,, ㅎㅎ 먹어도 되는건지는 몰라용,,

 

 

 

 

 

힘들기도 하고 귀찮았던 밤에는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사와서 한라산 한잔 캬,, 

 

집에서 먹었으면 맛 없었을 편의점 음식도 여기서 먹으니까 존 맛 탱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눈 비비면서 문을 여니 아기고양이 5마리가,,,

 

여기서 모해,, 겨울이여서 추웠나봐요 ㅠㅠ 

 

너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답니다 ㅎㅎ 

 

 

제주도 감성숙소 텔레스코프 추천 !!! 

 

 

개인사비로 다녀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