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리뷰 2020. 3. 27. 17:03

제주도 아일안 감성숙소 강추 !

안녕하세요 지동e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감성숙소 아일안을 소개 할려고 해요 ㅎㅎ 

 

아일안은 특이하게 남자 남자는 이용을 할수가 없어요 ㅠㅠ 

 

커플,여자여자 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분위기가 여자여자 하면서 엄청 이뿌죠,,,

 

약간 화이트우드에 깔끔한 카페같은 느낌 !! 

 

 

 

 

 

여기는 주방이예요 ! 

 

주방은 가벼운 음식들은 조리가 가능하구 고기 생선 냄새나는 음식은 삼가해달라고 하셨어요 

 

기본적인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냉장고는 다 있구 장기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세탁기도 있답니다 

 

주방도 역시나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너무 깔끔하고 이뿌죠,,

 

 

 

 

 

 

이거이거 다들 아시죠????! 

 

오드랑 베이커리!! 존 맛 탱,,, 

 

빵집 아들래미도 인정하는 저 촉촉한 마늘빵,,,

 

그냥 먹었다고 자랑 한번하고 싶었어요 ㅎ 

 

 

 

 

 

 

 

여기는 대망의 침실 !!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빔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수있서 너무 좋았요 ㅠㅠ 

 

여기서 여자친구님이랑 하루종일 동백꽃 드라마 정주행 했었는데,,,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너무 좋았던 아일안 !!! 

 

커플숙소로 강력 추천 !!!!!!!

 

 

 

 

이 포스팅은 개인사비로 이용하고 온 후기입니다.